‘CRM’
검색결과
-
[라이프 트렌드&] 경양식 돈가스 메뉴를 버거로 재해석 …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다
롯데리아 ‘왕 돈까스버거’ 2종 인기 직영점당 판매 목표의 10% 초과 달성 유튜브 채널 게시물 조회 수 100만 돌파 “도전적 메뉴 개발 의지를 담아낸 제품” 롯데리아가 경
-
[포브스] 새 시대의 새로운 채용 솔루션
이태규 두들린 대표 인재 10명보다 핵심 인재 한 명을 더 원하는 세상. 기업의 미래를 바꿀 핵심 인재를 자사 사무실에 앉히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이때 회사의 경쟁력을 높여줄
-
엔비디아 뛰면 여긴 날아간다, 다음 대박 알려줄 ‘동심원 법칙’ 유료 전용
‘백문이 불여일견’이란 말도 옛말이다. 이젠 보고도 믿지 못할 세상이 됐다. 지난 15일(현지시간) 동영상 생성 인공지능(AI)인 ‘소라(Sora)’가 만든 영상을 본 사람들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채권추심 및 신용조사 등 전문적인 서비스
종합신용관리 신한신용정보㈜, 신한신용정보 신한신용정보㈜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종합신용관리 부문에서 수상했다.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인 신한신용정보는 채권추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분야별 수상 - 금융 ①
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는 금융 / 통신 / 공공 / 식품-소비재 / 가전-산업재
-
브랜드 빌더 '발렌', 6개월만에 연매출 20억 '로켓성장'…파격적 인재 영입 추진
무신사스튜디오 한남 2호점 퍼포먼스 그로스 마케팅 전문 브랜드 빌더 ‘발렌’(주식회사 발렌라이프, 대표 민홍규)이 정식 사업 개시 6개월만에 연매출 20억대 규모로 진입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