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ZT 컬렉션’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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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 '머·트·발' 휘청하자…2억 롤렉스 파는 중고명품 떴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온라인 쇼핑 특수를 타고 급성장한 온라인 명품 업계가 최근 ‘중고’에 주목하고 있다. 재판매(resale), 일명 ‘리셀’로 리는 명품 중고 거래가 활성화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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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이 모르는 브랜드로"…한국 백화점 '최대 호황' 비결 셋
2019년 미국 유명 백화점 체인 바니스 뉴욕이 영업을 중단했다. 고비용 저효율 구조의 덩치 큰 유통 채널은 온라인의 공습에 무너져 내렸고, 영화를 누렸던 백화점의 시대도 끝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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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거래 시장 20조원...취향의 전문성 키워나갈 것" 최재화 번개장터 COO
중고거래가 바뀌고 있다. 단순히 '쓰던 물건을 사고파는 행위'에서, '원하는 물건을 찾기 위한 특별한 경험'으로 진화하고 있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가 평가한 이 시장의 규모는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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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중고차 고민하듯 모든 쇼핑, 중고품과 경쟁하게 될 것”
고가의 명품을 모아 화제가 된 ‘브그즈트(BGZT) 컬렉션’. 번개장터의 오프라인 매장이다. 샤넬과 롤렉스 등 100여종의 명품을 판다. 이소아 기자 흔히 중고라고 하면 남의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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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수천만원 운동화도 판다…'취저' Z세대가 절반, 이 장터
이재후 번개장터 대표는 과거 티몬에서 스토어그룹장을 거쳐 대표이사를 지냈다. [사진 번개장터] 흔히 중고라고 하면 남의 손을 탄 후줄근한 제품을 떠올린다. 썩 마음에 들진 않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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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 아닌데 웃돈 준다…롯데·신세계·손정의까지 참전한 시장
신세계그룹은 11일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번개장터가 지난해 11월 문을 연 중고 명품 오프라인 매장 '브그즈트 컬렉션'. [사진 번개장터]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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