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
검색결과
-
[THE CREATIVE 2024] 홍삼 대중화 앞장선 건강지킴이
SG순우리인삼이 홍삼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은 ‘원데이진’. SG순우리인삼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혁신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5년 연속이다. SG순우리인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2024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1위 수상
[이미지 제공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경록신에서 출시한 ‘유기농홍삼 야미야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
-
[Cooking&Food] 시니어 위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출시
정관장 ‘장수:율(匠水:律)’ 정관장이 시니어들의 건강 이슈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수:율’을 선보였다. [사진 정관장] 국내 고령화 속도가 빨라짐에
-
[라이프 트렌드&]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UP…오메가3·비타민D·홍삼 등 건기식 출시
롯데마트·슈퍼 ‘오늘좋은’PB 건강기능식품 6종 시니어에 필요한 영양제로 구성 시각장애인 위해 점자도 부착해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늘좋은’ PB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했
-
[Cooking&Food] 기억력과 면역력·체력 증진을 한 번에 ~
학생 전용 홍삼브랜드 ‘아이패스’ 정관장 아이패스는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해 기억력·면역력·체력을 한 번에 케어한다. [사진 정관장] 신학기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경록신의 ‘유기농홍삼 야미야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