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검색결과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연과 레저·문화가 어우러진 환경 조성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리조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금호리조트는 최고의 자연환경과 레저·문화·휴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기고] 환경·사회적 가치 품은 서비스 준비해야
고재윤 KS-SQI 자문위원 경희대 고황명예교수 한국서비스 경영학회장 코로나19 이후에 처음 조사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2021년부터 3.0 모델을 적용하여 37개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우수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UP…‘SK텔레콤’ 24년 연속 1위
KS-SQI 상반기 조사결과 발표 ■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올해로 시행 24년째인 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
-
[미래의 대학 사이버대학교] 대학원부터 계약학과까지…‘최초’ 타이틀로 교육 혁신 선도
‘삼성전자 반도체’ 전담 학과 신설 체계적인 온라인 교육 시스템 갖춰 ‘KS-SQI’ 사이버대학 8년 연속 1위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최초’ 타이틀을 내세우며 교육 혁신을 선도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뉴노멀 시대, 달라진 소비 패턴에 맞춤 서비스 선보인 기업들 지수 상승
한국표준협회, 2022 KS-SQI 하반기 조사 결과 오늘 발표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사진)가 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IT인프라 인증 과정 최고 등급 획득첨단지능형 디지털 의료혁신 선도
삼성서울병원(원장 박승우·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상급종합병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삼성서울병원은 ‘함께하는 진료 함께하는 행복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