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 커피’
검색결과
-
마라톤 기록 단축한 운동화 기술…댄스 실력도 높여줄까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나이롱'의 신분상승...다시 돌아온 엄마 가방 '잇 백' 등극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옷 빽빽한데 입을 게 없다? '캡슐 옷장'으로 쇼핑 유혹 벗었다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이 향수·베개 어디거죠?"…입소문 난 '호텔의 맛' 매출도 대박
서울 더플라자 호텔의 객실 모습.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고급스러움을 품은 호텔이 집안 곳곳에 스며들고 있다. 호텔업계가 고객의 ‘경험’을 PB(Private Brand) 상품
-
"이재용 애착 신발인 듯"…9만원짜리 '중년 뉴발' 뭐길래
━ 중년들 사로잡은 ‘스케쳐스’ ■ 브랜드로 본 세계 「 글로벌 브랜드의 현황·철학, 최근의 투자 방향과 생존 전략을 전합니다. 우리의 매일매일을 감싸고 있는 것은 ‘
-
노인들 점심 걱정 덜어주는 광주 서구 ‘천원국시’ 5호점 오픈
“드디어 우리 동네에도 천원국시가 생겼네요. 이젠 매일 점심 준비를 안 해도 되겠어요.” 지난 21일 낮 12시20분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2동 ‘천원국시’ 5호점. 56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