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포켓포토’
검색결과
-
"중국도 포켓몬 붐?" 어린이날 KFC랑 손잡은 고라파덕 뜬다
6월 1일은 중국의 어린이날이다. 중국 KFC는 올해 어린이날에 맞춰 인기 IP인 포켓몬스터와 협업을 진행했다. 지난 21일, KFC는 59~109위안(약 1만 1000원~2만
-
TV도, 즉석인화기도…중국 대놓고 베낀다
8일 ‘2019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19)’ 삼성 부스에서 홍보 중인 QLED 로고와 중국 TCL 부스에 내걸린 QLED 8K TV(아래 사진). 제품뿐만 아니라 전시관
-
[현장에서] 똑같은 QLED, 똑같은 즉석카메라…한국산이면 베끼고 보는 중국 기업
━ [CES 2019] LG 포켓포토 똑같이 따라한 화웨이 과연 중국은 기술 굴기를 거듭하고 있는 것일까, 아니면 1990년대 마냥 여전히 선진국 상품 베끼기에 급급한
-
[세상 속으로] 값싼데도 성능 좋고 디자인 깔끔 … ‘대륙의 실수’ 아닌 ‘대륙의 작품’
제품군이 다양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족집게같이 끄집어 낸다. 디자인은 애플 제품 못지않게 깔끔하다. 마케팅도 영리하다. 전체 소비자를 겨낭하기보단 특정 계층만을 타깃으로 놓기
-
[세상 속으로] 값싼데도 성능 좋고 디자인 깔끔 … ‘대륙의 실수’ 아닌 ‘대륙의 작품’
제품군이 다양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족집게같이 끄집어 낸다. 디자인은 애플 제품 못지않게 깔끔하다. 마케팅도 영리하다. 전체 소비자를 겨낭하기보단 특정 계층만을 타깃으로 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