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픽’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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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전기차 시대 살아남기, 요즘 주유소 별 걸 다한다
친환경·탈탄소 시대 주유소는 위기다. 유통·물류업체 등과 손잡고 생존을 위한 변신에 나서고 있다. 편의점이 들어섰다. [사진 에쓰오일] 수소·전기차 등 친환경차 보급이 늘어날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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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 탄소 시대엔 망한다고? 태양광에 물류까지 ‘진화하는 주유소’
에쓰오일 주유소 전경. [사진 에쓰오일] 탄소중립 시대가 돼 휘발유나 경유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주유소는? 수소·전기차 등 친환경차 보급이 확산될수록 휘발유·경유 소비량은 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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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Normal 경영] 주유소를 모빌리티 산업의 허브로 탈바꿈
GS칼텍스는 국내 주요 기업, 기술 선도기업, 스타트업 등과 협업 및 제휴를 통해 주유소를 물류·픽업·정류장 등 기능까지 아우르는 모빌리티 산업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는 공간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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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에너지 “전국 3000개 주유소에서 전기차 충천하고 전기 만든다”
SK에너지 조경목 사장과 친환경 에너지 플랫폼으로 전환한 주유소 이미지. 사진 SK에너지 사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주유소를 가진 SK에너지가 ‘주유소 혁신’에 나선다. 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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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이종 협업 가속화...LG화학-GS칼텍스 배터리 안전진단 서비스 개발한다
서울 중구 초동 GS칼텍스 초동주유소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 옆으로 편의점 택배 서비스인 홈픽의 차량이 보인다. GS칼텍스는 직영점 14곳에서 전기차 충전기 16기를 운영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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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진 봄철여행…‘재력 상징’이던 주유소 석달새 32곳 폐업
수년전 폐쇄돼 방치된 경기도 소재의 한 주유소. 코로나19로 인한 내수 부진 등으로 올 들어 3월까지 32개의 주유소가 문을 닫았다. [중앙포토] 주유소 업계 1위인 SK에너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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