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쿡’
검색결과
-
[라이프 트렌드&] 레스토랑 못지않은 맛과 품질 … 간편식 신제품 ‘파스타랑’ 2종
다양한 면 요리 선보이는 농심 농심이 레스토랑 못지않은 맛과 품질의 간편식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버섯크림’(위쪽)과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출시했다. [사진 농심] 파스타는
-
[국가 브랜드 경쟁력] 32년째 국내 라면시장 1위
신라면의 지난해 총매출액 9300억원 중 53.7%가 해외 매출액이었다. 라면 업종의 NBCI 점수는 전년과 동일한 76점을 유지했다. 신라면이 80점으로 1점 상승하며 3년
-
[라이프 트렌드&] 100도 끓인 물 출수 기능 더한 얼음정수기 ··· 홈카페, 홈쿡에 안성맞춤
쿠쿠홈시스, 신제품 ‘인앤아웃 제로백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 출시 쿠쿠홈시스가 얼음부터 100도 끓인 물까지 한 대로 즐길 수 있는 ‘제로백 셀프 직수 얼음 정수기’를 선보였다.
-
정용진 반한 ‘스바미’까지 …신박한 '집콕' 가전 다 모였다
LG전자 모델들이 KES 혁신상을 받은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전자] 일명 ‘스바미’로 불리는 LG전자의 이동식 스크린인 ‘
-
밀키트 사니 비스포크가 따라왔다…요즘 MZ가 가전 사는법[김경진의 테라스]
30대 직장인 김 모 씨는 최근 59만원짜리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커’를 무료로 구입했다. 8개 전용몰에서 밀키트 등 식료품을 매달 3만 9000원 이상씩 2년간 구매하는 조건
-
"신세계"라던 에어프라이어 밀어내고, 요즘 '이 가전' 뜬다
에어프라이어. [중앙포토]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주방가전 ‘에어프라이어’가 올해 들어서는 판매량이 다소 주춤한 반면 ‘전기오븐’이 그 자리를 대신해 가파른 매출 상승을 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