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집콕제품’
검색결과
-
‘집관족’ 잡아라, 유통업계 올림픽 마케팅
롯데홈쇼핑이 마련한 겨울올림픽 선전 기원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 [사진 롯데홈쇼핑] 베이징 겨울올림픽→항저우 아시안게임(9월)→카타르 월드컵(11월). 올해 줄줄이 열리는
-
"올림픽 땐 매출 2~3배" 마케팅 경쟁 폭주…삼성은 미지근 왜
한국 루지 남자 싱글 임남규가 지난 2일 옌칭의 국립 슬라이딩 센터에서 훈련 주행을 하고 있다. 베이징 겨울올림픽은 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7일간 열전에 돌입했다. [로이터=연
-
한국 선수 출전하면 치킨 쿠폰…‘집콕 응원단’이 챙겨야 할 혜택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프리미엄 TV, 간편 먹거리 중심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마트 성수점 TV 매장.[사진 이마트] 유통업계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에
-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정교함 담은 전동공구·가전제품 출시
스위스밀리터리 스위스밀리터리는 정교함을 철학으로 담은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스위스밀리터리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공구류/소형가전 부문을 수상했다
-
일상 회복 기대감에…패션·뷰티, 올해 홈쇼핑 휩쓸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대로 ‘장 미쉘 바스키아 올인원 웨더코트’ ‘세루티 1881 팜므 카라벨 코트’ ‘VW베라왕 비버 혼방 니트 자켓’ ‘까사렐 메리노울 니트 원피스’ ‘지오송지오
-
[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 가전 및 가구 분야 수상 기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른바 '집콕'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가전과 가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던 기업들을 선별하여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
‘홈쇼핑 집콕제품’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