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배낭’
검색결과
-
막내가 상사에게 "10억원 달라"…'다우니의 어머니' 탄생 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이젠 '타먹는 민족'이다…'배민' 김봉진, 성수동에 카페낸 이유 [비크닉]
■ b.플레이스 「 “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관을 녹여내
-
70년 넘은 한옥 개조해 만든 대구 1호 도심캠퍼스 첫 수업
지난 6일 대구 도심캠퍼스 1호점에서 계명대 학생들이 창업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 대구시] 대구 중구 북성문화마을에 위치한 1950년대 한옥 건물이 제1호 도심캠퍼스로 재탄생
-
손석구의 다 낡은 배낭, 입소문 탔다…日여행 특산품 된 이 가방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쇠퇴한 동성로 살릴 1호 캠퍼스…“2500명 TK대학생 모인다”
대구 중구 성내2동 북성문화마을 역사길. 앞쪽에는 종로초등학교, 왼쪽의 한옥은 대구경북 대학들이 이용하는 제1호 도심캠퍼스다. 대구=백경서 기자 8일 오전 대구 중구의 북성문화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