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전쟁’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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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만원 쿠폰 뿌리며, 초저가 쥐어짠다…알리보다 무서운 '테무'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테무 공식홈페이지 “잭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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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는 이, C에는 C…‘알리 2배’ 쏟아붓는 쿠팡
━ 이커머스 시장 ‘쩐의 전쟁’ 알리익스프레스(알리)·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C커머스)의 공습에 쿠팡도 맞불을 놓았다. 3년간 3조원 이상을 투자해 2027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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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3조 쏟아부어 '쿠세권' 전국으로 확장…알리·테무에 맞불
쿠팡이 3년간 3조원 이상을 투자해 2027년까지 로켓배송 지역을 전국으로 확장하겠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서울 시내 한 주차장에 쿠팡 배달 트럭들이 모여 있는 모습. 연합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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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주 "尹 대파 논란 與 또 남탓"… 선방위, MBC 보도 심의 검토
대파를 둘러싼 논란이 정치권에서 지속되고 있다. 뉴스1 윤석열 대통령의 대파 875원 발언을 둘러싼 정치권의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26일 이에 대해 "국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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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명 "尹, 대파 875원은 한 뿌리냐…제2 바이든-날리면" 또 비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 새마을전통시장을 방문해 대파를 구매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6일 윤석열 대통령의 대파값 논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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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대파 초특가에 '오픈런'…요즘 대형마트서 벌어지는 일
지난 21일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의 문을 열자마자 '착한 가격 사과'를 사기 위해 대기하던 소비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국내 대형마트들이 정부와 협업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