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sns마케팅협회’
검색결과
-
[Cooking&Food] 과거엔 잦은 고배…요즘은 오픈 첫 날부터 문전성시
국내에 문 연 쉐이크쉑부터 인텔리젠시아까지…글로벌 외식 브랜드, 무엇이 달라졌나 론칭 소식 뜨면 SNS 게시물로 도배 오픈 10분 전부터 길어지는 대기줄 국내 기업과 손잡
-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F&B브랜드 한국 진출, 무엇이 달라졌나 [쿠킹]
한때 한국은 글로벌 외식 브랜드의 무덤이라고 불렸다. 그도 그럴 것이, 미국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콜드스톤’,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 ‘자니로켓’ 등 내로라하는 유명 브랜드들이
-
76만 유튜버 믿었는데…"고단백" 속여 팔아도 과태료 20만원뿐
보디빌더 A씨가 판매한 소고기 패티. 사진 인스타그램 지난해 12월 박모(27)씨는 인스타그램에서 25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보디빌더 A씨가 판매하는 소고기 패티를 10만원
-
日결혼식 까맣게 물들었다…'순백의 신부' 실종, 무슨 일
그룹 AOA의 전 멤버 유나의 검은색 웨딩 드레스. 사진 유나 인스타그램 캡처 이누카이 카나(27)는 지난 2022년 열린 결혼식 피로연에서 볼륨이 있는 검은색 드레스를 입었다.
-
[Cooking&Food] 유럽부터 남미까지K라면 열풍, 세계를 끓이다
서민 음식에서 수출 효자 된 한국 인스턴트라면의 60년 역사 77개. 세계라면협회(WINA)가 발표한 한국인 한 명이 1년에 먹는 라면의 개수다. 닷새에 한 번꼴로 라면을 먹
-
배고픔 달래주던 한국 라면, 60년 만에 세계인의 사랑받게 된 비결 [쿠킹]
77개. 세계라면협회(WINA)가 발표한 한국인 한 명이 1년에 먹는 라면의 개수다. 닷새에 한 번꼴로 라면을 먹는 셈이다. 흥미로운 건 한국 라면의 인기가 한국에만 국한되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