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로그인하고 한결 더 편리해진 나만의 중앙일보를 경험해보세요.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필라멘트앤코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브랜딩 전문가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는 이들 명품 브랜드의 다이닝 공간을 “브랜드를 경험하는 절대 시간을 늘리려는 시도”로 해석했다.
중앙일보
2022.05.04 05:00
접속음, 빙빙 도는 LP판에 ‘물멍’ 하듯 빠져들어프라다의 맨해튼 에피센터, 현대적 공간 브랜딩 시초 최원석 대표 이 색다른 형태의 팝업 공간을 기획한 사람은 브랜드컨설팅 전문회사 필라멘트앤코의
중앙선데이
2022.04.23 00:20
성수동에서 팝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를 운영하는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는 “기존 성수동의 단점으로 꼽혔던 정주 인구의 소비력도 인근 지역 재개발 이후 초고층 주상복합이 들어서면서
2022.04.05 05:00
브랜딩 전문가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는 “요즘 너도나도 브랜드 체험 매장 열다 보니 세트장처럼 단기간 소모되면서 희소성이 떨어지고 소비자 반응이 생각보다 냉랭한 경우도 많다”며 “
2022.03.11 05:00
브랜드 컨설팅 전문가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는 “최근 3~5년 사이 제주·부산 등에 서울에서 카페 등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맛본 창업자들이 대거 내려가 자신만의 가게를 내면서 지역
2022.01.13 05:00
공간 비즈니스 전문가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는 “코로나 19가 장기화하면서 직접 소통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한 목마름은 더 커졌다”며 “판매만을 위한 매장, 맛만을 위한 카페
2022.01.08 21:22
‘필라멘트앤코’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2022.06.27 09:32
2022.06.27 05:00
2022.06.27 07:43
2022.06.25 20:45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