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더리듬오브코리아’
검색결과
-
[아이랑GO] 세계가 주목하는 자연유산, 신비한 갯벌 체험
아이가 “심심해~”를 외치며 꽁무니를 따라다닌다고요? 일기쓰기 숙제하는데 ‘마트에 다녀왔다’만 쓴다고요? 무한고민하는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위해 ‘소년중앙’이 준비했습니다. 이번
-
'범 내려온다' 뛰어 넘었다...'5억뷰' 이정재 이 영상, 어땠길래
배우 이정재가 출연한 한국관광 홍보영상 ‘K-관광 챌린지 코리아’가 57일 만에 5억만뷰를 넘어섰다. 배우 이정재가 출연한 한국관광 홍보영상.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
-
'범 내려온다' 9억뷰 대박의 민낯…광고비 100억 넘게 썼다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서울 편의 한 장면. [사진 한국관광공사] ‘범 내려온다’ 신드롬을 낳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의 홍보영상 시리즈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
[소년중앙] 세계가 주목하는 자연유산 한국 갯벌의 매력은
쓸모없는 땅 벗어나 생태계 보물창고 인정, 미래로 전해야 할 갯벌의 가치 언제는 바다였다가, 또 어떤 때는 육지로 두 가지 모습을 보여 주는 곳이 있습니다. 하루에도 여러 번
-
'범 내려온다' 2탄? 1년만에 '분노의 경운기' 몰고 돌아왔다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영상 중 ‘머드맥스(서산편)’ [영상 이매진유어코리아] ‘범 내려온다’로 화제를 모았던 한
-
"힙하다, 열 번째 본다"…'머드맥스' 현지 주민들 미친 존재감
한국관광공사가 기획한 '머드맥스'의 한 장면. 서산 오지리 갯벌을 무대로 촬영했다. 실재 주민들이 경운기를 끌고 갯벌을 달렸다. 사진 유튜브 캡처 이번엔 ‘머드맥스’다. 힙합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