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구매’
검색결과
-
"애들 먹이게" 시식용 빵 싸달란 손님…거절하자 "엉망이네"
사진 pixabay 한 빵집을 찾아온 손님이 시식용 빵을 포장해 달라고 요구했다는 글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빵집서 시식용 빵을 포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제품 라벨 뒷면에 ‘투표로 멍청이들 몰아내라’ 새긴 이 회사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소비자가 구매자로서 권한을 행사해 자신의 신념을 표현하고 시장과 사회를 변화시키려는 행동을 ‘정치적 소비(political consumption
-
미국선 '1달러 숍' 줄폐업…'연매출 3조' 다이소 성공 비결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중국 커머스(C-커머스)의 초저가 공세가 한국뿐 아니라 세계 유통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이런 폭풍 속에서 원조 ‘초저가 맛집’ 다이소가 주목받고 있다. 다
-
[양성희의 시시각각] 연애했다고 팬에게 사과한 아이돌
양성희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아이돌의 연애가 죄인가. 급기야 외신까지 나섰다. BBC는 ‘K팝 스타 카리나, 연애 공개 후 사과’라는 기사에서 “분노한 팬들이 자신을 배신했다고
-
[염재호 칼럼] 인본주의 시대에서 물본주의 시대로
염재호 태재대학교 총장·전 고려대 총장 새해가 밝았다. 이제 인류는 본격적으로 문명사의 대전환기를 맞고 있다. 인간이 만든 데이터 시스템에 의해 인공지능이 우리의 삶을 바꿔놓기
-
[안장원의 부동산 노트] ‘물’에 빠진 주택시장…2012년 ‘흑룡’처럼 바닥 칠까
안장원 부동산 선임기자 墮河而死(타하이사) 當奈公何(당내공하). 물에 빠져 죽으니 이제 임을 어이할꼬. ‘공무도하가’. 고조선 시대에 머리가 흰 미친 사람(백수광부, 白首狂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