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맥주’
검색결과
-
'노재팬은 옛말' 유니클로, 올해 매출 1조원대 전망…'예스 재팬' 열풍
서울 시내 한 유니클로 매장. 연합뉴스 노재팬(일본 상품 불매 운동) 이후 한동안 국내에서 영업 적자까지 기록했던 일본계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올해 매출 1조원으로 회복할 것으
-
[조원경의 돈의 세계] 커피, 맥주 그리고 소주 한 잔
조원경 UNIST 교수·글로벌 산학협력센터장 브라질에 비가 오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 했다. 세계 최대 커피 산지 브라질의 가뭄이 커피 한 잔이란 여유를 위협해 왔다. 스타벅스
-
4세대 맥주 '크러시(KRUSH)'
크러시 팝업스토어 '크러시 에비뉴'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는 개인의 취향과 표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기존 맥주와 차별화된 맥주의 필요성에 착안해 새롭게 선보인 새로운
-
월드컵 못잖은 응원 열기...식당 "연장영업" 편의점 "매출 40%↑"
지난달 20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앗수마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 2차전 요르단과 한국의 경기. 손흥민이 페널티킥을
-
"이 조합 미쳤네" 햄버거에 위스키 인기…쉑쉑도 뛰어든 이유
버거, 감자튀김, 콜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기본적인 버거 세트 구성이다. 오랜 시간 탄탄하게 이어져 온 버거 세트 구성이 최근 흔들리고 있다. 버거와 감자튀김은 그대로이지만,
-
‘물가 둔화’ 왜 체감 안되나 했더니…생활물가는 4% 육박
지난해 식당 등 외식업체에서 판매하는 맥주와 소주 물가 상승률이 대형마트·편의점 판매가 오름폭의 약 3배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23일 서울 서초구의 한 식당 메뉴판.
-
내맘대로 이상형 월드컵, 수입 편맥 당신의 선택은?
2018.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