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OTT’
검색결과
-
"731부대가 진짜였다니"…'경성크리처' 본 日 누리꾼들 술렁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는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4인방’ 몰아내고 사촌 앉혔다…최태원의 SK, 진짜 리스크는 유료 전용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과 캐시카우(현금 창출원)가 적절하게 균형을 맞춰야 하는데, SK그룹에선 성장 사업군이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SK텔레콤 등
-
[라이프 트렌드&] 온오빠 등‘2023 서울콘’인플루언서와 홍보대사 라인업 공개
서울경제진흥원, 12월 30일~1월 1일 DDP서‘서울콘’개최 라인업 총 구독자수 1억명 육박 서울 매력 담은 콘텐트 올릴 예정 시상식, 콘서트, 새해맞이 행사도 서울경제
-
이두나·강남순마저…"한국 드라마 훔쳐보는 中, 정부 나서야"
서경덕 교수에 따르면 현재 중국의 소셜미디어 플랫폼 더우반(豆瓣)에서 '이두나!'의 평점은 6.6점(10점 만점)이며, 약 1만 개의 리뷰가 달렸다. 사진 페이스북 서경덕 성신여
-
韓선 예고편도 못 본다? 이태원 참사 다큐 '크러쉬' 시청 불가, 왜
이태원 참사를 다룬 다큐멘터리 '크러쉬'의 포스터. 사진 파라마운트+ 이태원 참사를 다룬 다큐멘터리 ‘크러쉬(Crush)’, 왜 한국에선 볼 수 없나. 이 다큐멘터리는 미
-
기업 홈페이지가 놀이터로…유통가 ‘역발상 마케팅’
〈가장 많이 본 톱 10〉 1 너클볼 마스터 2 밥이 되어버린 빵 3 기본에 충실한 의류…. 언론사 혹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홈페이지를 연상케 하는 이 온라인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