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백현’
검색결과
-
16년만에 SM 떠나는 '이수만 조카'…써니가 SNS에 남긴 말
써니 사진 SNS 캡처 그룹 ‘소녀시대’ 써니(34·이순규)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써니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용기를 내 새로운 환경에서 다른 시각으로 스스
-
"KT 선수들을 아이돌처럼"…응원봉 마케팅의 의미
KT 위즈 강백호는 지난 15일 한국시리즈(KS) 2차전에 앞서 "팬들의 응원이 정말 좋았다. 기분이 최고였다"며 웃었다. 응원봉 '비트배트'를 들고 한국시리즈 관중석에서
-
선주문만 73만장…아이돌 출신 솔로 선두주자 된 엑소 백현
25일 미니 2집 ‘딜라이트’를 발표한 엑소 백현.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백현이 솔로 가수 앨범 최다 판매량을 경신했다. 선주문량만 73만장을 돌파한 미니 2집 ‘딜라이트(D
-
BTS 음반·음원 대상 첫 싹쓸이…더 이상 깰 기록이 없다
‘기록제조기’ 방탄소년단(BTS)부터 ‘트로트 여신’ 송가인까지 무한확장 중인 K팝의 넓어진 면모를 한눈에 보여주는 무대였다. 4~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4회 골든디
-
[라이프 트렌드] “사회 출발선상에 있는 1020세대, ‘0’ 브랜드가 응원합니다”
━ 남상일 SK텔레콤 상무 '0' 브랜드를 만든 남상일 SK텔레콤 상무. ‘무엇이든 될 수 있는 0(영)’ ‘딱 좋은 나이 0(영)’…. 최근 ‘영(0·
-
'Page 0', '위 영', '뒤집어버려'는 누가 왜 만든 노래일까?
최근 국내 대기업들이 웹드라마·음원 등 대중문화 콘텐트를 발표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대중들에게 친숙한 가수 등 연예인들이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