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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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뿔테 안경 그리울거예요"…80세 넘어 패션 아이콘 된 아펠
뿔테 안경과 알록달록하고 과감한 의상으로 유명했던 '패션 아이콘' 아이리스 아펠이 1일(현지시간) 별세했다. 102세. 우아한 백발과 강렬한 붉은 립스틱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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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중앙] 귀여워서, 공감 가서, 나와 닮아서…선택받은 캐릭터, 시장의 트렌드 되다
우리의 일상에는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SNS 메시지에 할 말을 구구절절 쓰는 대신 캐릭터 이모티콘(이모지)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평소 사용하는 물건을 캐릭터 그림이나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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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로 '구찌' 박고, 한복 내놓은 자라…패션계 '설빔' 전쟁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명품 업계가 분주하다. 구찌·버버리·발렌티노·로에베 등 여러 명품 브랜드들이 음력 설(Lunar new year) 컬렉션을 출시했다. 토끼 귀 모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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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로이트, 코로나 전보다 명품 잘나가...아모레퍼시픽 ‘톱100’ 국내 유일
글로벌 명품 업계가 코로나19 충격에서 완전히 벗어나 이전 수준을 넘는 규모까지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 기준 매출 기준 TOP100 기업의 순이익률도 2019년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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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예쁘고 비싸야 팔린다, 200만원 옷 쏟아지는 골프복
골프복 시장에서 고가 패션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를 계기로 경제력이 있는 젊은 층과 여성 골퍼가 대거 유입되면서 골프복을 명품처럼 소비하는 트렌드가 형성되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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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견 때문에 못 봤던 500조 시장…'우영우'들 품는 포용의 패션 [비크닉]
안녕하세요. 좀 더 나은 삶, 바른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의 목소리를 쫓아갑니다. 'Voice Matters' 김민정 기자입니다. 요즘 어디에 가나 ENA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