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드라이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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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다""프리랜서다" 4년새 신분 4번 바뀐 기구한 '이 직업' [팩플]
플랫폼 종사자는 프리랜서일까, 근로기준법 상 근로자일까. 법원이 '타다 베이직' 운전기사를 플랫폼에 종속돼 일하는 근로자라고 판단하면서 플랫폼 종사자에 대한 정체성 논란이 커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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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원 "'타다' 기사는 근로자"…1심 판단 뒤집혔다
21일 타다 차량이 서울 시내를 운행 중이다. 연합뉴스 과거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에서 일했던 운전기사들도 근로기준법상 근로자로 봐야 한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 1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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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도 '타다'를 구하지 못했다…결국 구조조정, 결정타 둘 [팩플]
타다가 고강도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사진 뉴스1 한때 출시 9개월 만에 이용자 100만명을 돌파하면서 신드롬을 일으켰던 ‘타다’ 운영사 VCNC(이하 타다)가 경영난 끝에 구조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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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 주저앉혀도 혁신 계속" 타다 무죄에 이재웅 목이 메었다
박재욱 타다 운영사 VCNC 전 대표가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타다 불법 논란' 관련 여객자동차운수사업위반 선고공판에서 무죄 선고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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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타다 기사≠근로자’ 판결 그후…‘클로즈 콜’ 플랫폼 노동, 미래는
지난해 개봉한 다큐멘터리 영화 '타다: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초상'의 한장면. [사진 BLUE] 플랫폼은 중개자인가 사용자인가. 플랫폼 종사자는 근로자인가 프리랜서인가. 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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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다 기사에겐, 부당해고 일어날 수 없다? 법원 주목한 네 가지 [그법알]
━ [그법알 사건번호 58] '타다' 기사는 개인 사업자일까, 회사 소속 근로자일까 지난 8일 서울 양재동 서울행정법원 앞에서 타다드라이버비대위와 라이더유니온이 법원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