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팅’
검색결과
-
[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 “AI에 기반을 둔 개인 맞춤형 마케팅 지속해서 늘어날 것”
제이와이네트워크 주최‘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발표 브랜드보다 개인 경험 중시 팝업스토어·체험공간 인기 66개 브랜드 1위 영예 안아 2024년에는 빅데이터를 넘어
-
와이즈버즈, 원셀프월드와 투자 계약 체결
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는 블록체인 기술기업인 원셀프월드에 유상증자 배정을 통한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원셀프월드의 블록체인 기술을 와이즈
-
그룹엠코리아, LG유플러스와 함께 어드레서블 TV 광고 효과에 대한 획기적인 연구 결과 발표
그룹엠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클 비크로프트)는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어드레서블 TV 광고의 효과와 이러한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
AI 골드러시 시대 ‘청바지와 곡괭이’ 없는 기업 생존의 길
━ 이준기의 빅데이터 샘 올트먼(왼쪽) 오픈AI 최고경영자(CEO)와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가 지난해 11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오픈AI 개발자 컨퍼런
-
팡고지와이, 마테크 플랫폼에 생성형 AI ‘팡순이’ 탑재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마테크(MarTech) 기업 팡고지와이(대표 고성엽)는 생성형 AI 기반의 기능 ‘팡순이’를 마케팅 플랫폼에 새롭게 추가해서
-
[이윤정의 판&펀] 영화·드라마 제작사 A24의 성공 비결
이윤정 문화칼럼니스트 A24가 또 해냈다. 눈 밝은 어떤 팬들은 며칠 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성난 사람들’의 수상에 이렇게 환호했을지도 모른다. 한국계 스티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