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상담사’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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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사랑’ 삼성, 서비스도 고객에게 맞춰 업그레이드
━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현실로…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꾸준히 진화하는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휴대전화 ‘주말 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고 주말에도 서비스를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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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 전환 땐 자살 생각 2배 증가… 머신러닝 활용해 규명
지난해 12월 공공운수노조 대전지역일반지부 콜센터협의회 조합원들이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 앞에서 '비정규직 상담사 240명 집단해고, KB국민은행 규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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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 & Now] 삼성생명, 청각장애 고객에 수어 상담 서비스
삼성생명은 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과 콜센터 상담사가 영상통화를 통해 직접 수어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문상담사 3명이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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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민원 무조건 '110' 누르세요…17개 기관 콜센터 통합한다
정부 민원 상담이 기관 상관없이 ‘110’으로 통합된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유철환)가 국민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7개 정부 부처의 민원콜센터 시스템을 ‘110′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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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화의 마켓 나우] 인공지능 열매 수확하려면 노동관 바꿔야
이수화 한림대 AI융합연구원 연구원·링크브릭스 CRO 올 것이 오고 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38개 회원국 일자리의 27%가 자동화 위험에 노출돼 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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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일자리 삼킨다, 구글 광고직 3만명 구조조정설
구글 인공지능(AI)이 인간 근로자를 대체할 것이라는 우려가 점차 현실화되고 있다. 구글이 AI 기술 도입 이후 광고 조직에 대한 대규모 구조조정을 검토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