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생산업체’
검색결과
-
‘테무(Temu)깡?’ 한국 휩쓰는 中 쇼핑앱이 사기 구설에 오른 이유
중국의 온라인 상거래 기업들이 세계를 휩쓸고 있다. 알리바바를 시작으로 이름을 떨치기 시작해 요즘엔 직구 쇼핑앱 테무(Temu)가 대세로 떠올랐다. 테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
너 양성애자지? 먼저 알았다…넷플릭스 ‘첫 화면 2억개’ 비밀 유료 전용
■ ❓넷플릭스의 두 얼굴 「 좋은 콘텐트 독점 vs K콘텐트 세계화의 첨병 넷플릭스는 국내 콘텐트 산업의 호재일까 혹은 악재일까. 양날의 칼, 혹은 아수라 백작처럼 단정하
-
"하나뿐인 폐자원 제품이 더 힙해"…요즘 20대 꽂힌 '착한 소비'
지난 9일 서울 동작구 대방동에서 열린 '소잉 나눔 페스티발' 참가자들이 만든 캐릭터 '두잇' 키링(왼쪽), 서울 성동구 성수동 누깍까사(매장)에 진열된 핸드백 모습. 정은혜 기
-
본토 넘어 세계로, 中 ‘해외진출 4대장’의 무서운 굴기
중국 ‘해외진출 4대장(出海四小龍: 알리익스프레스, 쉬인, 틱톡, 테무)’이 무서운 기세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이 네 개 플랫폼은 저렴한 가격과 신
-
미키마우스·헬로키티처럼…“K콘텐트 이끌 수퍼 IP 키워야”
지난 28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콘텐츠 IP 마켓 2023’에서 방문객들이 참가업체 관계자들과 상담하고 있다. [사진 한국콘텐츠진흥원] 헬로키티 캐릭터는 어
-
미키마우스·헬로키티의 장수 비결…K-콘텐츠, 글로벌IP 키운다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콘텐츠 IP 마켓 2023' 개막식 기조연설에 나선 쓰지 도모쿠니 산리오 사장. 사진 한국콘텐츠진흥원 앙증맞은 리본을 귀에 꽂은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