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가’
검색결과
-
마라톤 기록 단축한 운동화 기술…댄스 실력도 높여줄까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용인 백옥쌀 막걸리, 제짝은 들기름 막국수였네
━ 맛난 음식, 맛난 우리술 용인지역 맛집 ‘고기리막국수’에선 원래 ‘마루나 막걸리’를 팔지 않는다. 하지만 이 집 들기름 막국수와 잘 어울릴 것 같아 주인에게 양해를 구
-
[THE CREATIVE 2024] 차별 없는 채용, 열린 직장 추구
스타벅스코리아는 청년 취업 활성화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일자리창출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7년 연속이다. 스타벅스코리
-
“남자가 왜 이리 약해 빠졌냐” 아들 혼내는 아빠의 숨은 뜻 유료 전용
아버지는 외롭습니다. 분명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거리감이 느껴집니다. 회사에 청춘을 바친 가장일수록 집에서는 설 자리가 사라지는 거죠. 하나뿐인 자
-
"이재용 애착 신발인 듯"…9만원짜리 '중년 뉴발' 뭐길래
━ 중년들 사로잡은 ‘스케쳐스’ ■ 브랜드로 본 세계 「 글로벌 브랜드의 현황·철학, 최근의 투자 방향과 생존 전략을 전합니다. 우리의 매일매일을 감싸고 있는 것은 ‘
-
역광은 사진이 안 찍힌다? 이 양귀비 보라, 노출값의 힘 유료 전용
“역광이야. 사진이 안 돼!” 이는 이름난 사진 촬영 명소에서 심심찮게 듣는 말입니다. 필시 이 말은 일행 중 웬만큼 사진 찍는 사람이 하는 말일 겁니다. 역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