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농장’
검색결과
-
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남북 백두대간 최초 종주…‘뉴질랜드 셰퍼드’는 왜 지리산 살까 유료 전용
“사회적 제약과 통념을 뛰어넘어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 그것을 위해 단련하는 것. 그것에 도달하긴 어렵지만,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삶이 보다 가치 있는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
-
‘52m 코끼리’가 사는 별천지…성지 사우디의 반전
‘알울라’는 최근 사우디에서 가장 뜨는 여행지다. 기묘한 바위, 고대 유적, 기네스북에 오른 건축물을 볼 수 있다. 알울라의 상징인 코끼리바위는 저녁에 감상하면 더 신비롭다. 요
-
서울 올라와 세련된 변신…MZ 홀딱 빠진 '제주 귤' 중독성 [비크닉]
제주 로컬 브랜드 '귤메달'이 서울 강남구 롤리꼴리 꼬또에 차린 팝업 매장 전경. 과일을 내세운 로컬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박이담 기자 농구공 대신 귤이 놓인 미니
-
[Biz-inside,China] 中 '커피 경제', 젊음의 거리 커피숍은 언제나 북적북적
중국 '커피 경제'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수년간 중국 커피 시장이 급속히 커지면서 관련 산업이 함께 성장하고 있다. ━ '새로움'에 기반한 빠른 발전 25㎡ 규모
-
편의점서 화장실도 판다…250만원짜리 '친환경 뒷간' 보니
이동형 생태 화장실. CU 제공 친환경 소비 문화를 조성하고 있는 편의점 CU가 물을 사용하지 않는 이동형 생태 화장실 등 이색 상품을 선보였다. CU는 자체 커머스앱 '포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