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릿’
검색결과
-
“최애 캐릭터 온대요” 팝업스토어에 몰리는 MZ들
지난달 24일 서울 성수동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 코카콜라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코카콜라의 상징인 북극곰이 출동했다. [사진 각 업체] 지난달 24일 서울 성수동 한 복합문화공
-
"굿즈 사려고 반차 썼어요"…평일에 팝업 열어도 잘나간다, 왜
지난 24일 서울 성수동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 코카콜라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코카콜라의 상징인 북극곰이 방문객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최은경 기자 지난 24일 서울 성수동
-
“당신은 물만 먹어도 살쪄” 1만원에 안다, 몸BTI 시대 유료 전용
Today’s Topic “당신은 물만 먹어도 살찝니다”기술이 알려주는 ‘몸BTI’ ‘활발하고 학우들의 신망이 두터움.’ MBTI나 퍼스널 컬러에 이어, 중⋅고교 생기부(
-
유전자 검사 플랫폼 ‘젠톡’ 방문자 100만명 돌파
[이미지 = 항목별로 톡톡튀는 캐릭터와 설명으로 검사자의 유전자 정보를 제공한다, 마크로젠 제공] ‘MBTI 보다 정확하다’. 지난 5일 정부 24 홈페이지 ‘초중등학교 학교생활
-
[포토클립] “유쓰가 보낸 커피차” LG U+ 캠퍼스 찾는 까닭은
지난 4월 LG유플러스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가 국민대에 보낸 커피차. 이벤트 당첨자 이름을 넣는 등 초개인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LG유플러스 “준태가 당첨돼서
-
환경재단 '씨낵' 캠페인 2022 광고대상 수상
환경재단의 '씨낵' 캠페인 포스터. 사진 환경재단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이 한국관광공사, 롯데백화점,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한 씨낵(SEANACK) 캠페인이 ‘2022 대한민국광고
‘캐릿’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