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제 시장’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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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치료제 넘어 코스메틱 시장 공략, 탈모 제품군 매출 300억원 목표
JW신약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모발의 강화와 생성을 동시에 촉진하는 이중 작용 화장품이다. JW중외제약 계열사인 JW신약은 최근 탈모 치료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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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바이오 이니셔티브’ 구상 밝힌 尹, “바이오 200조 시대 열겠다”
윤석열 대통령이 26일 첨단바이오를 차세대 주력산업으로 삼기 위한 계획인 ‘첨단바이오 이니셔티브(Initiative)’ 구상을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충북 청주시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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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세포만 공격하는 차세대 항암제 ADC, 삼성도 도전장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이 미래 먹거리로 점찍은 항체·약물 접합제(ADC) 기술 시장에서 국내 기업들이 발 빠른 추격전을 벌이고 있다. 기술 개발과 시설 투자에 속도를 내며 급성장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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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값 뛰는 ADC에 삼성도 도전장…잭팟 노리는 국내・외 바이오기업
지난달 16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천사업장에 있는 ADC(Antibody-drug conjugate, 항체-약물 접합체) 제조시설 건설 현장에서 관계자의 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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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약 신드롬' 주가 500% 폭등…한국선 이 기업 제일 앞섰다
━ 불붙은 비만치료제 전쟁 치매 5000만 명, 심혈관 질환자 5억 명을 뛰어넘는 10억 명의 시장. 바로 비만 시장이다. 2022년 전 세계 비만 인구가 10억 명을 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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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억명 130조원 비만약 시장, K제약사들도 공략
━ 불붙은 비만치료제 전쟁 치매 5000만 명, 심혈관 질환자 5억 명을 뛰어넘는 10억 명의 시장. 바로 비만 시장이다. 2022년 전 세계 비만 인구가 10억 명을 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