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검색결과
-
비크닉
취향·개성·철학까지, 나한테 딱 맞는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설레는 여정. Brand Picnic
-
샤브올데이, 부산 수영점 오픈
프리미엄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올데이'가 호텔 뷔페 수준을 갖춘 부산 수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샤브올데이 부산 수영점은 부산시 수영구 망미동 리바트 건물 7, 8층을 모두
-
"내 차를 NBA로 꾸민다"…기아, 북미서 '디스플레이 테마' 첫선
기아는 북미에서 미국 프로농구(NBA) 구단별 디스플레이 테마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원격 업데이트가 가능한 기아 자동차 소유자는 NBA 플레이오프 개막에 앞서 30
-
아기 똥 사진에 “정상이네요” 초보맘에 소문난 ‘포켓 오은영’ 유료 전용
Today’s personal Topic주머니 속 ‘오은영 박사님’육아전쟁 해결할 수 있을까 둘에서 셋으로, 셋에서 넷으로. 가족의 탄생은 설렘으로 시작되지만 머지않아 육아라
-
K2 Safety, 작업자 편의 높인 툴벨트, 안전모 신규 출시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2024 SS 시즌을 맞아 툴벨트(일명 공구벨트), 안전모 등 전문 작업용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K2 Safety는
-
마라톤 기록 단축한 운동화 기술…댄스 실력도 높여줄까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한달만 보고 해지? 그러세요” 쿨한 넷플릭스의 ‘은밀한 작전’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한달 보고 해지? 또 들어오게 하면된다”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트 총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산업이 위기다. 흥행 콘텐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