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부문’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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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에도 가전·명품 장사 쏠쏠
신세계백화점에서 고객이 가전제품을 보고 있다.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에도 백화점의 명품과 가전 매출은 오히려 전년보다 늘어난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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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 미뤄도 혼수는 산다"···코로나에도 매출 늘어난 명품·가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 속에서도 백화점의 명품과 가전 매출은 오히려 전년보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소비심리가 다시 회복세를 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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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스타일·디자인 갖춘 다양한 청첩장
바른컴퍼니의 바른손카드가 2017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제조(출판, 인쇄)/청첩장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바른컴퍼니는 40여 명의 전문 디자이너를 두고 아름다운 카드를 디자인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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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결혼식, 호화형 아니면 셀프형
1억원 이상 쓰며 호화롭게 하거나 2000만원을 넘지 않게 소박하게 하거나.요즘 결혼 문화가 양극화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며 드레스부터 신혼여행까지 최고급으로 선택하거나, 부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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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원 이상 호화롭거나 vs 2000만원 이하 소박하거나 … 결혼 문화 양극화
1억원 이상 쓰며 호화롭게 하거나 2000만원을 넘지 않게 소박하게 하거나.요즘 결혼 문화가 양극화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며 드레스부터 신혼여행까지 최고급으로 선택하거나, 부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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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원하는 금융 서비스, 스마트폰이 척척
금융업계에 핀테크(Fin-Tech) 바람이 불고 있다. 핀테크는 금융(Financial)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모바일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빅데이터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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