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펄프’
검색결과
-
[Cooking&Food] “서울카페쇼 성공 비결? 세계 어디라도 찾아가 쌓은 인맥 덕분”
뉴노멀을 만드는 F&B 리더들 ④ 엑스포럼의 신현대 대표 22년만에 36개국서 찾는 전시회로 전시부스 80개에서 2000개로 늘어 연사 초청, 대회 유치 등 적극 투자
-
부스 80개로 시작해 25배 성장…서울카페쇼의 성공 비결은 [쿠킹]
특정 업종의 경기 전망이 궁금할 때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곳이 있다. 관련 업종의 전시회다. 실제로 전시박람회는 규모의 변화에 따라 해당 업종의 경기를 예측할 수 있어, 경기선
-
[2023 소비자의 선택] 자연의 색을 그대로 담은 안전한 생리대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속커버 여성용품 전문 기업인 LG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속커버가 ‘2023 소비자의 선택’ 여성위생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4
-
[2023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유해물질 없는 반려동물용 친환경 물티슈
반려동물용품(물티슈) 부문 코코와보리 코코와보리가 반려동물용품(물티슈) 부문 ‘2023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됐다. 코코와보리는 주식회사 포유의 반려동물용 친환경 물
-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친환경 생산으로 로하스·비건 인증받아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8년 연속이다. 깨끗한나라주식회사는 1997년 처음 화장지 브랜드인 ‘깨끗한나라’를 선
-
[힘내라! 대한민국] 친환경 자체브랜드 제품으로 ‘착한 소비’에 앞장
홈플러스 이송이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가치소비형 상품인 착한 시리즈 3탄 ‘착한 생리대’를 진열하고 있다. [사진 홈플러스] 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