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음악콩쿠르 1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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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1이 쓰고 임윤찬이 쳤다, 청중 혼 빼는 어린 천재들 유료 전용
■ 「 '젊다'보다는 '어리다'가 어울립니다. 이번에 만날 음악가들은 2006~2011년생이거든요. 음악 영재들의 약진이 심상치 않습니다. 뛰어난 음악성을 갖춘 영재들이 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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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어법으로 열정을 연주하다
지난달 29일 서울 평창동의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에서 열린 제 50회 중앙음악콩쿠르 시상식에서 시상자와 수상자가 함께 했다. 왼쪽부터 성악부문 심사위원장 김영환 추계예대 교수,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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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대 박정양-최유리 교수, ‘서양의 시각예술과 음악, 그리고 역사’ 번역 출간
왼쪽부터 삼육대 박정양, 최유리 교수 박정양 삼육대 대학원 통합예술학과 특임교수 겸 글로벌예술영재교육원장, 최유리 통합예술학과 예술경영 겸임교수는 번역서 ‘서양의 시각예술과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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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양갱’ 1초 만에 바로 쳤다, 손열음 ‘귀 복사’ 환상의 영상 유료 전용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앞에 악보를 다짜고짜 펼쳤습니다. 그가 한 번도 연주한 적이 없는 곡입니다. “자, 바로 쳐보세요.” 그러자 이 피아니스트는 입꼬리를 살짝 올리면서 건반에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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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수미·김대진 배출…쉰 살 중앙음악콩쿠르 막 오른다
“마지막 무대에서 한 시간 가까이 연주해야 하는 대회였어요. 1970년대에는 획기적인 시도였죠. 최근 국제 콩쿠르에서 한국 연주자들이 거두는 결실의 토양이 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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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로 가는 한국 음악가의 토양" 50회 맞이한 중앙음악콩쿠르
1975년 시작해 올해로 50회가 된 중앙음악콩쿠르의 지난해 경연 중 한 장면. 사진 중앙음악콩쿠르 “마지막 무대에서 한 시간 가까이 연주해야 하는 대회였어요. 1970년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