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군 확대’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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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한국인의 K-간식, 이젠 세계인 입맛을 사로잡다
초코파이·꼬북칩·메로나 등 수출 급성장…현지인 입맛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인기몰이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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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한 음식만" 베트남 제사상에도 올렸다…이 한국 간식 열풍 [쿠킹]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마이구미’의 중국ㆍ베트남ㆍ러시아의 현지명이다. 씹으면 과즙이 터지는 듯한 식감에 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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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치료제 넘어 코스메틱 시장 공략, 탈모 제품군 매출 300억원 목표
JW신약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모발의 강화와 생성을 동시에 촉진하는 이중 작용 화장품이다. JW중외제약 계열사인 JW신약은 최근 탈모 치료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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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라! 대한민국] 친환경 신사업 발굴 등 ‘ESG 경영’에 집중
DL그룹 DL그룹은 세계적인 탄소중립 및 ESG 경영 강화 기조에 발맞춰 차별화한 친환경 사업을 발굴해 미래 먹거리를 확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사진은 DL에너지가 보유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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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라! 대한민국] 탄탄한 포트폴리오로 지속가능한 성장 추구
SK이노베이션 데이빗 크레이그 아이소톱 사장, 이종민 SK텔레콤 미래R&D 담당, 서상혁 SK엔무브 e-Fluids B2B사업실장(왼쪽부터)이 SKT 전시관에 마련된 액체냉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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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비더비, ‘클라뷰’ 팝업 전시로 봄맞이 새 단장
서울시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舊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동대문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