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디자인’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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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갑에 쏙…현대모비스 ‘카드형 스마트키’ 국내 첫 출시
현대모비스가 4일 출시한 카드 형태의 자동차 스마트키. 기존 스마트키(아래)보다 휴대성을 높였다. [사진 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가 카드 형태의 자동차 스마트키를 4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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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카드형 스마트키' 출시...조약돌 키보다 편해?
현대모비스가 카드 형태의 자동차 스마트키를 4일 출시했다. 기존 스마트키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 카드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그동안 일부 수출용 제네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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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둥이 사라졌다, 대문처럼 활짝 열린 제네시스 ‘네오룬’
26일 뉴욕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콘셉트카 ‘네오룬’. 앞문과 뒷문 사이 기둥(B필러)이 없다. 26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 남서쪽 옛 공장지대를 재개발한 신흥 부자동네 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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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열자 기자들 탄성 터졌다… 차 기둥 없앤 제네시스 '네오룬'
26일(현지시간) 뉴욕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콘셉트카 '네오룬'은 앞문과 뒷문 사이 기둥(B필러)이 없는 게 특징이다. 설명하는 사람은 이상엽 현대제네시스 글로벌디자인담당 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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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브랜드] 박빙의 경쟁 끝에 새롭게 1위로 올라선 라이징 브랜드 주목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발표 박빙산업 39.7%, 93개로 나타나 20년 이상 1위의 비결은 ‘초격차’ 상위 1%는 가격 넘어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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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대 엄마 차 사는데, 아들은 면허 없다…車업계 고령화 고민
국내 자동차 시장에도 고령화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다. 신차를 구매한 소비자 중에서 20~30대 비율은 줄어드는 반면 60~70대 구매자 비율은 매년 증가세다. 자동차는 주택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