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해외 직구’
검색결과
-
알리선 계란 60개가 1000원…남는 게 있냐고? 당연하지! 유료 전용
신라면 이어 햇반·비비고도 삼성전자 TV도 OO에서, 1000원 딸기 OO 공습 요즘 국내 유통업계에선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 회사 관련 기사가 쏟아집니다. 마동석을 광고모델로
-
월마트 주가 20% 오를때, 이마트는 왜 35% 폭락했나 유료 전용
비즈니스를 잘 굴리고, 목표에 집중하면 주가는 알아서 움직인다. (짐 시네갈 코스트코 창업자) 반도체와 인공지능(AI)의 그늘에 가려져 있지만 ‘골디락스 경제’(실업률이 낮으
-
SBA, 中공항 면세점에 플래그쉽 매장 연말 오픈
서울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지원하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은 다가오는 연말 중국 공항 면세점에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핵심 공간 컨셉을
-
"점 빼려 발랐다가 피부 괴사" 日 발칵…'알리'서 산 이 크림 뭐길래
지난 13일 일본 국민생활센터(NCAC)는 최근 SNS 광고를 보고 중국 직구를 통해 '점 크림'을 구입했다가 피부가 화학 화상으로 괴사되는 사례가 다수 보고됐다고 알렸다. 사진
-
위메프보다 알리서 더 산다…‘싸구려 중국산’ 무서운 침공 유료 전용
Today’s Topic,테무·알리·쉬인, 中직구 3대장생태계 교란종의 등장인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고 부추기는 중국 이커머스 앱들의 침공이 심상치 않다. 알리익스프레
-
본토 넘어 세계로, 中 ‘해외진출 4대장’의 무서운 굴기
중국 ‘해외진출 4대장(出海四小龍: 알리익스프레스, 쉬인, 틱톡, 테무)’이 무서운 기세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이 네 개 플랫폼은 저렴한 가격과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