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수원발 고속열차’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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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철 '고질적 병목' 뚫는다…3조 들여 '평택~오송' 2복선 착공
윤석열 대통령이 7일 충북 청주시 문화제조창 광장에서 열린 KTX 평택-오송 고속철도 2복선화 사업 착공 기념식에서 착공을 알리는 버튼을 누르고 있다. 뉴스1 고속철도의 고질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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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수원발 고속철 급한데…코레일 되레 입찰 미뤘다
2025년 개통예정인 인천·수원발 KTX에 투입할 차량이 부족해 개통 차질까지 우려되는 상황인데도 코레일이 신규 고속열차 입찰공고를 내년으로 미룬 것으로 확인됐다. 이렇게 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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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인천·수원發 고속철 급한데...코레일 되레 입찰 미뤘다, 왜
코레일이 예상을 깨고 신규 고속열차 도입절차를 내년으로 미뤘다., 사진은 코레일 서울본부. 연합뉴스 2025년 개통예정인 인천·수원발 KTX에 투입할 차량이 부족해 개통 차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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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17년 독점에…한국 고속철, 값은 치솟고 경쟁력은 뒷걸음
강갑생 교통전문기자 지난해 코레일은 2025년 개통예정인 인천발 KTX와 수원발 KTX에 투입할 고속열차 2편성(16량)을 발주했다. 예산은 모두 822억원으로 한량당 51억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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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V 콧대 꺾은 기술력 사라졌다…고속철 17년 독점의 독 [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한국형 고속열차 G-7을 개량해 만든 KTX-2, 지금의 KTX-산천의 출고식 장면. 중앙일보 지난해 코레일은 2025년 개통예정인 인천발 KTX와 수원발 KTX에 투입할 고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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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X 병목 뚫어줄 평택~오송 복복선, 계획보다 3년 늦게 완공
평택~오송 구간의 병목현상이 풀리면 KTX 운행이 한결 원활해진다. [중앙일보] 고속철도의 병목현상을 풀기 위한 평택~오송 구간의 2복선 건설사업이 당초 계획보다 3년 늦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