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마케팅’
검색결과
-
가창력 논란에 자기 복제…본질 놓친 하이브의 위기 [이지영의 문화난장]
이지영 논설위원 위기는 어디서부터 시작된 걸까. 방탄소년단(BTS)을 낳은 K팝 최대 기획사 하이브가 흔들리고 있다. 하이브 산하 쏘스뮤직의 5인조 걸그룹 르세라핌은 최근 미
-
대표 직접 찾아가 "해고 미안"…칼바람 맞은 이 기업 기적
━ 투자혹한기 스타트업 4곳 ‘구조조정’ 성공기 ■ 경제+ 「 성장은 사치, 일단은 생존이다. 고금리·경기침체로 인한 투자 혹한기, 생사기로에 선 숱한 스타트업들 상황
-
K팝 빠진 코카콜라는 무슨 맛?…한글 새긴 한정판 36개국 출시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 사진 코카콜라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가 전면에 한글을 새긴 한정판 제품을 내놓는다. 이는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팬덤
-
"틱톡서 음악 절반 사라질 것"…K팝·스위프트 등 음원 갈등 확산
2019년 SM엔터테인먼트와 UMG 산하 캐피톨뮤직이 공동기획한 그룹 슈퍼엠. 사진 SM엔터테인먼트 ‘SM 연합팀’ 슈퍼엠이 부른 노래들이 틱톡에서 사라졌다. 데뷔음반이자 '
-
경영진 직접 직원 찾아갔다, 이 기업이 칼바람 이겨낸 법 유료 전용
Today’s Topic바닥 찍고 올라왔다스타트업, 구조조정 그후 성장은 사치, 일단은 생존이다. 고금리·경기침체로 인한 투자혹한기, 생사 기로에 선 숱한 스타트업들 상황이
-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핀고’, FSN과 전략적 제휴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핀고’의 운영사 ‘㈜핀고컴퍼니’가 ‘증권형 토큰(STO)’ 및 ‘조각 투자’ 서비스의 안정적인 구축을 위해 코스닥 상장사 FSN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