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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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롱'의 신분상승...다시 돌아온 엄마 가방 '잇 백' 등극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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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이] 어떤 아름다운 ‘취미’
김현예 도쿄 특파원 “당신은 왜 제 그림을 238점이나 사는 겁니까?” 화가가 물었다. 남자가 답했다. “당신은 산다, 판다고 말하지만 당신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 일본인들은 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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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재팬은 옛말' 유니클로, 올해 매출 1조원대 전망…'예스 재팬' 열풍
서울 시내 한 유니클로 매장. 연합뉴스 노재팬(일본 상품 불매 운동) 이후 한동안 국내에서 영업 적자까지 기록했던 일본계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올해 매출 1조원으로 회복할 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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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목에 '강남 아파트 한채' 찼다…손흥민도 가진 명품 끝판왕 [브랜드로 본 세계]
━ 추천! 더중플 - 브랜드로 본 세계 “침대에서 무슨 옷을 입고 주무시나요?” “샤넬 No. 5.” 1960년 영화배우 메릴린 먼로가 인터뷰에서 남긴 이 한 마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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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케이 4만 초호황, 그 뒤엔 기업체질 바꾼 'PBR 1배' 있다”
“일본의 ‘잃어버린 30년’은 끝나고 있습니다. 주식시장 활황은 일본 경제의 변화를 알리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이와나가 모리유키(岩永守幸) 도쿄증권거래소(도쿄거래소) 대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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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페달 밟은 中 쇼핑 플랫폼 '쉬인'...그 이면은?
쉬인(SHEIN) 지난 몇 년간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준 중국 온라인 패션 플랫폼 쉬인(SHEIN, 希音). 특히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