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어바웃푸드’
검색결과
-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부문별 수상자는? ③
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는 금융/통신/자동차/공공, 가전/소비내구재, 유통/교육/
-
2021년의 화장품 트렌드 키워드는 ‘클린(C.L.E.A.N)’
뷰티업계가 2021년을 준비하며 트렌드 읽기에 바쁘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뷰티업계 역시 큰 변화를 맞았다. 메이크업 화장품은 마스크 착용과 재택근무로 관심이 뚝 떨어진
-
특급 호텔들이 한겨울에 ‘딸기 뷔페’를 여는 이유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하우스가 아닌 노지에서 키우는 딸기는 지금껏 봄이 제철이었다. 때문에 지금의 중년 남자들에겐 임신한 아내가 한겨울에 “딸기
-
재방송으로 덮은 추석 TV, 백종원ㆍ송가인ㆍBTS만 남았다
추석 특집 프로그램 '만남의 광장'(SBS). 백종원의 새로운 요리예능으로 시청률 6.0%를 기록했다. [방송캡처] 명실상부한 재방송의 향연이었다. 지상파와 종
-
[다시 뛰자! 한국 경제] 수퍼마켓·할인점 등의 핵심 상품 한 곳서 쇼핑
홈플러스는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모습으로 먼저 다가서는 비즈니스를 추구한다. 대표적인 사례가 ‘홈플러스 스페셜’이다. 수퍼마켓부터 창고형 할인점까지 각 업체의 핵심 상품을
-
“홈플러스, 소포장·대용량 상품 나란히 파는 점포로 변신”
임일순 홈플러스 대표이사 사장. [사진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매장 운영 방식을 바꾸기로 했다. 수퍼마켓과 대형매장의 장점을 합한 새로운 매장을 만든다. 이렇게 바뀐 매장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