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요금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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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50만원 막막해요" 요금 올라도 못끊는다…OTT 중독의 덫
인공지능 '달리(DALL·E)'에게 출퇴근 버스 안에서 넷플릭스 등 동영상제공서비스(OTT)를 보는 직장인 이미지를 만들어달라고 의뢰해 생성된 일러스트. 이보람 기자 경기도 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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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메신저라고?…텔레그램의 진화, 블록체인으로 돈 번다 [트랜D]
텔레그램은 15억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9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글로벌 메시징 플랫폼입니다. 텔레그램은 웹2.0의 대표적인 플랫폼에서 웹3.0으로 전환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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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58% 값 올려도 제재없는 ‘플랫폼 천국’
━ 고객 울리는 구독플레이션 쿠팡이 유료 멤버십인 와우의 월 구독료를 단번에 58.1% 올렸다. 지난해 말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주요 구독 서비스가 가격을 올린 데 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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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유튜브·티빙만으로 월 4만원…플랫폼 가격 인상 줄이어
쿠팡이 유료 멤버십인 와우의 월 구독료를 단번에 58.1% 올렸다. 지난해 말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주요 구독 서비스가 가격을 올린 데 이어 쿠팡까지 가세하면서 이른바 ‘구독플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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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2만원대 5G 요금제도 나왔다…SKT, LG유플러스 저가 요금제 출시
서울 시내 한 휴대폰 판매점에 붙은 이동통신 3사 로고. 연합뉴스 통신 3사가 모두 3만원대 5세대(G)요금제를 출시하면서 통신비 인하 경쟁이 본격화했다. ━ 무슨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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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 이름 틀리고 문자중계 부실…티빙 중계에 뿔난 팬들
티빙(tving)은 과연 프로야구 중계를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이 올 시즌부터 프로야구의 뉴미디어 중계를 맡기로 한 가운데 개막 전부터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