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업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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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나만 안 쓴거야? 네·카·쿠·배·무 다 뛰어든 ‘라이브 쇼핑’
라이브 쇼핑이 2021년 한국 이커머스업계 대세로 떠올랐다. 그래픽=한건희 인턴 5년 전 중국에서 시작된 라이브 쇼핑(라방)이, 2021년 한국 테크기업 격전지로 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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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열대야? 무더위 시작도 전에 ‘올빼미 쇼핑족’ 증가
전국 대부분 지역의 낮 최고기온이 30도 안팎의 무더위를 기록한 8일 서울 강북구 북서울꿈의숲을 찾은 시민들이 분수대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룡 기자 무더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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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미스트] 1월 시행 앞둔 ‘재포장 금지’ 여전히 잡음
생산·판매 과정에서 포장 기준 다르고, 대형 마트 규제도 엇갈려 2021년 1월부터 환경부가 내놓은 재포장 금지 제도가 시행할 예정이다. 4+1으로 포장된 라면은 예외항목으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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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 SHOT] 20초면 끝나던데…반값 ‘타임세일’ 나만 빼고 성공하나요?
성공률 10% 타임 세일... 당신의 생각은? 연간 100조원 규모를 넘어선 온라인 쇼핑업계가 ‘타임세일’, ‘00데이’ 등 시장 점유율 확보를 위한 치열한 마케팅 전쟁을 벌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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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초 만에 매진 … 10조 온라인 큰장 섰다
이달 들어 해외 블랙프라이데이나 광군제로 빠져 나가는 직구족을 잡기 위한 국내 업체들의 ‘폭탄 세일’ 경쟁이 한창이다. [사진 왼쪽부터 이마트, G마켓·옥션, 티몬] 5일 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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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프·광군제 맞서라…온라인쇼핑 '11월 파격 세일'
5일 오전 11시 정각에 온라인쇼핑몰 위메프의 '블랙 1111 데이' 쇼핑 코너가 열렸다. 개시 16초 만에 5만9111원 하는 캐시미어 코트 130개가 팔렸다. 이 코트의 정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