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
검색결과
-
26만원 쿠폰 뿌리며, 초저가 쥐어짠다…알리보다 무서운 '테무'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테무 공식홈페이지 “잭팟
-
쿠팡 3조 쏟아부어 '쿠세권' 전국으로 확장…알리·테무에 맞불
쿠팡이 3년간 3조원 이상을 투자해 2027년까지 로켓배송 지역을 전국으로 확장하겠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서울 시내 한 주차장에 쿠팡 배달 트럭들이 모여 있는 모습. 연합뉴
-
60만원 다이슨 베낀 와이즐리 “4만원짜리 짝퉁? 전략이다”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더 싸게 따라 만드는 것도 전략” 논쟁적 커머스 플랫폼 와이즐리 이렇게 대놓고 따라 해도 될까. 생활용품 커머스 와이즐리는 제품 설명에 ‘이
-
한진관광, 리뉴얼 스카이패스 바우처 서비스 공개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이 SKYPASS 바우처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진관광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SKY
-
[골든브랜드]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차별화된 서비스
타이어전문점 부문 티스테이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으로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T’Station)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
-
"이 젤리 먹지 마세요" 해외서 '대마 젤리' 급증…국내 반입 차단
해외 현지 유통된 대마 ‘에이치에이치시’(HHC) 함유 젤리류. 사진 홈페이지 캡처 해외에서 대마 및 대마 유사 성분이 들어간 젤리·사탕으로 인해 입원 환자가 급증하자, 식품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