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멀티’
검색결과
-
[비즈스토리] 라방 진행자로 MZ 직원 발탁…기존 틀 깨니 실적도 날았다
롯데홈쇼핑 유명 맛집 음식부터 취미생활까지 모바일TV로 쇼룸 현장 생중계 화제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강화 롯데홈쇼핑은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
-
우와인 그룹, 아주IB투자와 금융지원 및 사업협력 MOU 체결
우와인 그룹, 아주IB투자와 금융지원 및 사업협력 MOU 체결 우와인 그룹이 아주IB투자 회사와 함께 금융지원 및 자문, 회원 활용을 통한 상호 이익과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
종근당건강, 러시아·인도·유럽 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일본과 대만, 홍콩에 이어 러시아와 인도 화장품 시장에
-
[라이프 트렌드&] 육각형 인재 ‘임플로이언서’ 마케팅 활용해 매출 2배 이상 껑충
이랜드월드 패션 플랫폼 ‘폴더’ 눈길 MZ세대 직원이 화보 모델로 참여 자신이 실생활서 착용한 신발 추천 SMU 상품 아식스 ‘젤-1130’ 인기 VMD 직원이 모델로 나
-
온라인쇼핑 월거래액 21조…테슬라 타고 자동차만 5500억
주부 박자은(62·경기도 고양시)씨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매달 집 근처 대형마트에 방문해 20만원 정도씩 장을 봤다. 하지만 딸을 통해 온라인 쇼핑 애플리케이션(앱)을 알게 된
-
영화 한 편을 23개로 쪼갰다, 잘나가는 OTT도 쩔쩔맨 ‘적’ 유료 전용
■ ❓살아남을 방법이 있을까, 깊어가는 고민 「 콘텐트 산업에서 OTT는 이미 대세. 그동안 방송의 핵심이자 절대 갑이었던 각 유선 채널, 영화의 유통 중심이었던 극장 업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