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티 피에스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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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주의 아트&디자인] 아깝다, 광주비엔날레
이은주 문화선임기자 오우티 피에스키(Outi Pieski). 머나먼 나라 핀란드의 작가 이름을 외우려니 참 쉽지 않습니다. 올해 마흔여덟 살의 여성 작가인데요, 지난 1일 개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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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로 치유와 회복 기원하는 자리, 제13회 광주비엔날레
옛 국군광주병원에 설치된 문선희 작가의 '묻고, 묻지 못한 이야기-목소리'. [사진 이은주] 최기창 작가의 '피에타'(2020). 미켈란젤로 조각상 '피에타'의 사진을 120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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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차례 미룬 광주비엔날레 마침내 내일 개막
제13회 광주비엔날레 공동예술감독 데프네 아야스(오른쪽)와 나타샤 진발라. [사진 광주비엔날레] 코로나19 확산으로 두 차례나 연기된 제13회 광주비엔날레가 4월 1일 마침내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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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타임스도 주목했다, 4월 1일 개막 앞둔 광주비엔날레
제13회 광주비엔날레 전시관 제1전시실. 가운데 설치 작품은 오우티 피에스키 작품. [사진 광주비엔날레] 제1전시실에서 공개된 존 제라드 작품 '옥수수 작업(코리브)',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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