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검색결과
-
혁신 앞장선 67개 브랜드…소비자 삶의 품격 높였다
━ 2023 소비자의 선택 2023소비자의 선택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제13회 ‘2023 소비자의 선택’이 지난 19일 발표됐다. 올해 ‘소비자의
-
[2023 소비자의 선택] 의사 42명 자문받아 만든 민감피부용 화장품
에스트라 에스트라가 ‘2023 소비자의 선택’ 더마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에스트라는 실체 있는 피부 과학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한다는 비전을 담은 Actu
-
[앤츠랩]설화수 화장품이 잘 팔린대, 주가는?
한때는 화장품 대장주이자 중국 소비주 대표주자였더랬죠. 아모레퍼시픽. 그런데 지난 5월 30만원을 찍었던 주가가 요즘엔 20만원 밑에서 헤매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 종목 왜
-
2021년의 화장품 트렌드 키워드는 ‘클린(C.L.E.A.N)’
뷰티업계가 2021년을 준비하며 트렌드 읽기에 바쁘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뷰티업계 역시 큰 변화를 맞았다. 메이크업 화장품은 마스크 착용과 재택근무로 관심이 뚝 떨어진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610억…전년 동기 대비 49%↓
아모레퍼시픽그룹 CI. 중앙포토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여파 속에 3분기에도 고전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3분기 매출 1조 2
-
'코로나 쇼크' 아모레퍼시픽 영업이익 67% 감소…이니스프리·에스쁘아 줄줄이 적자 전환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 중앙포토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충격으로 2분기 부진한 성적을 거뒀다. 여행·항공업이 직격탄을 맞으며 면세점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