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장 캠페인’
검색결과
-
[Cooking&Food] 베컴 모델로 한 ‘스텔라 아르투아’ TVC 공개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 캠페인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글로벌 캠페인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의 TVC 영상. [사진 스텔라 아르투아] 이달 1일, 벨기에
-
술 1병에 10억, 일본산이라고? 오타쿠가 만든 위스키 정체
━ 산토리 프리미엄 위스키 ■ 브랜드로 본 세계 「 요즘 도쿄에 가는 한국 여행객들이 제일 많이 묻는 게 “히비키랑 야마자키는 어디서 살 수 있어?”랍니다. 일본 주류
-
1병에 10억, 일본산이라고? 오타쿠가 만든 위스키 정체 유료 전용
이제는 ‘라떼 무비’가 된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Lost in Translation, 2003)’를 기억하시나요? 광고 촬영을 위해 일본 도쿄에 온
-
전국 '술술술 축제' 취한다…"1급 발암물질, 시대착오적" 지적도
지난 2일 강원도 원주시 우산동 생태하천변에서 열린 원주 하이볼 축제장이 인파로 가득하다. 사진 원주시=연합뉴스 강원 원주시는 지난달 26일 우산동 생태하천 옆에서 ‘원주 하이볼
-
"가랑이 추가 커버" 이 말에 난동…역풍 강타한 '무지개색 6월' [글로벌 리포트]
‘집어넣기 쉬운 구조, 가랑이 추가 커버’ 미국 전역에 1900여 개 매장이 있는 대형마트 타깃은 성소수자(LGBTQ+)의 인권의 달(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인
-
숙취 없는 술로 유명하다…하이볼도 나와 MZ도 반한 '국대주'
지난 4월 21일 서울 서초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3 귀농귀촌 청년창업 고향사랑 박람회'(Y-FARM EXPO) 안동 부스에서 안동소주가 전시돼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