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전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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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 위에 호텔·오피스…서울시 “이용객 1000만 시대 열것”
서울시가 24일 발표한 ‘한강 수상 활성화 종합계획’에 따라 2030년까지 한강에는 조감도처럼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수상 푸드존, 서울항, 수상 레포츠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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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그림은 평생 안 팔릴 것” 그의 첫 고객, 이병철이었다 유료 전용
■ 「 “추상은 말이 없어 좋다”고 했던 그의 전시를 처음 본 외신기자는 “여기선 말을 잃게 된다”고 했습니다. 한국 추상회화의 선구자, 유영국(1916∼2002) 얘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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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 위에서 일하고 호캉스"…1000만명 찾는 '리버시티' 조성
한강 수상레포츠센터 조감도. [사진 서울시] 물 위에서 일하고 여러 나라 다양한 음식도 즐긴다. 수상 호텔에서 숙박하고 유람선에 올라 석양을 감상한다. 앞으로 한강에서 이런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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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미술전시
4월 넷째 주, 주목할만한 미술 전시를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할 전시는 여현 황선희 서예가의 개인전, 강금복 작가의 기획초대전,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2024 서울인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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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명가] 래미안갤러리서 브랜드 체험형 전시 ‘건축스쿨’, 청소년에 무료 체험 교육
삼성물산 사진은 삼성물산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운영 중인 미디어 아트 ‘마이 래미안 시티’ 내부 모습.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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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명가] 아파트 입주민 건강까지 챙기고, 차별화된 기술로 경쟁력 어필
건설업계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최근 건설사들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뿐 아니라 예비 고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을 마련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