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크 마케팅’
검색결과
-
이거 실화? 어 아니네…MZ 홀린 츄파춥스 대관람차, 와인기차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미래차의 힘, 엔진에 달린게 아니다?…CES가 알려준 키포인트 [팩플]
지난 12일 막 내린 세계 최대 IT·가전 쇼 CES2024의 핵심은 ‘모든 산업의 인공지능(AI) 융합’이었다. 이른바 'AI+' 시대다. CES2024에서 주목받은 모빌리티
-
[issue&] 복합문화공간 ‘B the B’ 통해 공공 마케팅 지원의 패러다임 전환
서울경제진흥원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서울 유망 중소기업 제품 마케팅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B the B’를 통해 공공 마케팅 지원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
-
[라이프 트렌드&] 예술작품 창·제작부터 예술기업 창업까지 지원하는‘아트코리아랩’개관
문화체육관광부·예술경영지원센터가 조성한 예술 특화 종합 지원 플랫폼 다목적 스튜디오, 오피스 등 갖춰 아트테크 시설·프로그램도 지원 예술가·예술기업 소통 공간 기대 아트코
-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태블로를 활용한 데이터시각화’ 특강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지난 11월 15일 ‘태블로를 활용한 데이터시각화’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로고스데이터의 연구소장 및 기술본부장
-
디자이너의 상상, 소상공인 만나 제품이 되다
━ 주목받은 ‘DDP디자인론칭페어’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10일 동안 DDP를 중심으로 서울시 일대에선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한 ‘서울디자인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