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택시 부족’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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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거부 시도도 못 한다…서울시, 연말 심야택시 태우기 작전
지난 8일 오후 11시 45분쯤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9번 출구. 노란색 풍선 간이 간판에 ‘택시 타는 곳’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서울시가 지난달 30일부터 운영을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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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당한 여자를 또 치었다…GM도 백기, 자율주행 가능해? 유료 전용
Today’s Topic 완전 자율주행, GM도 백기 들었다돈 버는 곳은 어디? 과대광고였을까. 완전 자율주행차 상용화 시점이 기약 없이 미뤄지고 있다. 한때 ‘2020년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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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사악취 해결 먼저’ 120조 반도체 산단 지연시킨 여주시장
감사원은 국토교통부가 부당하게 레미콘 트럭 신규 등록을 제한했다고 지적했다. [연합뉴스] 지역 숙원 사업을 해결하려고 120조원 규모의 반도체 산업단지 인허가를 부당하게 지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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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택시대란' 없애려 요금 올렸더니, 기사·손님 다 내쫓았다 | 팩플
택시요금 심야할증 조정이 시행된 지난해 12월 1일 오후 서울 시내에서 운행 중인 택시 모습. 연합뉴스 서울시 택시 승객이 크게 줄어든 것으로 확인됐다. 정부와 서울시가 지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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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선버스와 택시 장점 합쳤다…DRT가 요즘 주목받는 까닭 [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미니버스를 활용한 DRT는 승객이 스마트폰 앱으로 원하는 승하차 정류장을 선택하고 호출해 타고 내리는 방식이다. 사진은 지난해까지 서울 은평뉴타운에서 운행된 DRT 서비스 '셔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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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택시요금 크게 올린 오세훈…승객 서비스는 제자리
강갑생 교통전문기자 다음 달 1일부터는 서울에서 택시 타기가 더 부담스러워진다. 요금이 대폭 오르기 때문이다. 주간(새벽 4시~밤 10시)을 기준으로 하면 기본요금이 3800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