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전기버스 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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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서 뺨맞고 베트남서 1조…‘국경 없는’ 롯데, 이제 먹힌다 유료 전용
지난해 9월 베트남 하노이에 문을 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연면적 35만4000㎡(약 10만7000평)의 초대형 상업복합단지다. 백화점과 마트, 호텔, 아쿠아리움,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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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EC 도전 빛나는 제주의 도약] 생산·저장부터 활용·산업화까지 … 국내·외 그린수소 에너지 시대 이끈다
제주형 그린수소 생태계 구축 제주도는 10월 23일 구좌읍 행원리 수전해 실증단지에서 수소버스 개통식을 열었다. [사진 제주도] 제주도가 그린수소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허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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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수소'로 수소 경제 키운다…인증제 마련, 소부장도 육성
지난 9월 제주 함덕 그린수소 충전소에 수소버스가 서 있는 모습. 연합뉴스 정부가 '청정수소'를 중심으로 수소 경제 육성에 가속을 붙인다. 이에 맞춰 청정수소 인증제와 소부장 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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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인방’ 몰아내고 사촌 앉혔다…최태원의 SK, 진짜 리스크는 유료 전용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과 캐시카우(현금 창출원)가 적절하게 균형을 맞춰야 하는데, SK그룹에선 성장 사업군이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SK텔레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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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지자체 추진 트램 26개나 …“지금 왜 필요?” 답부터 찾아야
강갑생 교통전문기자 우리나라에 현대식 트램의 전신인 노면전차가 처음 등장한 건 무려 124년 전인 1899년 대한제국 때다. 그해 5월 서울 서대문~청량리 구간에서 운행을 시작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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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램 26곳 중 1곳만 착공…가성비 따지면 '휘는 버스'가 낫다 [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울산시가 도입하려는 수소전기트램 디자인. 연합뉴스 우리나라에 현대식 트램의 전신인 노면전차가 처음 등장한 건 무려 124년 전인 1899년 대한제국 때다. 그해 5월 서울 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