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홍삼’
검색결과
-
[맛있는 도전] 출시 10개월 만에 520만 병 판매 …‘정관장 활기력’ MZ세대 건강 선물로 인기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은 홍삼농축액에 생강·대추·구기자·오미자 등 전통 소재와 비타민 B·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사진 KGC인삼공사] 코로나19 사태 이후
-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고품질 자재, 독창적 디자인으로 맞춤 공간 설계 外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는 고객의 생활 공간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공간을 풍요롭게 만든다. 현대리바트가 제12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종합가구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4년 연속
-
황소 골드바·650만원 와인…올 설 선물도 '프리미엄'이 대세
롯데백화점은 18일부터 2월10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쇼핑 올 설에도 ‘프리미엄’급 선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유통업계는 18일부터 설 선물
-
왜 일력이 인기일까..요즘 대세는 하루하루 ‘찢기'
월보다는 큼지막한 날짜가 강조된 ‘일력(日曆)’이 인기다. 시골 할머니 집 벽에 걸려있을 것 같은 얄팍한 종이의 찢는 달력, 그 일력이다. 스마트폰 속 달력을 확인하는 일이 더
-
코로나로 진화하는 '방구석 취미생활', 달고나 커피에서 자동차튜닝까지
재택근무를 하다보면 벽지의 작은 얼룩, 붕 뜬 장판이 유달리 눈에 거슬린다. ‘집콕’으로 좀 쑤셔하는 어린 아이 달래기도 일이다. ━ 집에서 다한다, 홈테인먼트 시대
-
코로나 이후…명품 손소독제, 화상 전용 메이크업 인기 끌 것
“낯선 원산지 성분에 대해 두려움을 갖는 반면, 고급 브랜드의 손 세정제가 등장하고 인삼 같은 면역력 강화 성분이 인기를 끌 겁니다.” 글로벌 뷰티 컨설팅 기업인 뷰티스트림즈
‘소품 홍삼’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